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만약 대금을 지불할 의사도 있고 자신에게 지불할 능력이 있다고 착각한 상태에서 음식을 먹은 뒤 대금지불을 모면하기 위해 몰래 도망가는 경우에는 이익절도라고 하여 형법상 범죄가 되지 않는다. 즉, 애초부터 음식점 주인을 기만해 작정하고 음식을 먹은 것이 아니라면 사기죄에는 해당되지 않는다.
반면, 비슷한 시기 경영위기가 왔던 한진해운은 자금을 지원받지 못해 파산했고 대우조선 대신 한진해운을 살렸어야 했다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다.
흔히 이런 상황에서는 감독이 선수를 활용하지 못 한다고 하기도 하는데, 선수 입장에서는 팀의 일원으로 감독이 추구하는 전술에 맞춰 줄 의무가 있기도 하며, 그렇지 못 할 경우 감독의 구상에서 배제되는 것도 어쩔 수 없는 흐름이다.
그리고 해당 경기가 끝나면 참여자로부터 모은 판돈을 경기 결과에 맞게 베팅한 참여자에게 약간의 수수료를 떼고 베팅한 판돈의 액수에 비례하여 배당하는 방식이다. 원래는 연예인들끼리 친목도모를 위해 오락삼아 했던 건데 유흥업에 종사했던 브로커의 개입으로 맞대기판이 벌어졌다고 한다. (관련 기사)
역시 코네처럼 유지보수 인력까지 완벽하게 철수시킨 것으로 보이며, 재진출 이후 설치 현장들은 사실상 버려진 신세가 되었다.
사우스 코리안 파크 - 김도혁: 편의점에 있던 샌드위치를 그냥 가져가거나 인력사무소에서 커피만 한 잔 타고 나왔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메이플을 하면서 고통의 근원을 처음으로 직접 획득하게 되어 매우 기뻐했고, 카인에게 장착하기 위해서 구매하려고 했지만 이 과정에 문제가 발생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이소연 개인의 부적절한 언행 또한 국민들의 지지를 얻지 못한 결과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 것은 부정하기 어렵다.
리볼버: 안전놀이터 극 중의 앤디(지창욱)가 하수영(전도연)에게 지급해야 할 것들을 지급하지 않고 연락을 끊었다.
주점 주인이 이에 대해 절규하고 손님들이 드래곤보다 무서운 무전취식이라고 생각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슬램덩크 - 강백호 - 백호의 비상상태 유도부의 함정편에서 유도부원들 다 때려 눕힌 다음에 라면을 먹었는데 돈을 안내고 외상으로 하면서 갔다 또 호장이한테도 그런짓을 하였다.